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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알림] 지역상생교류사업단 사용 물품 신청 안내
등록일 2024-01-09 조회수 1185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에서는 2024년 봄, 상생상회 매장 리뉴얼 및 재오픈 예정이며

지하1층 공유공간과 공유주방 운영은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사업단에서는 지난 5년간 사용한 공용 물품 중 재사용 가능한 물품을 사업단 유관 단체 및 입점 업체를 대상으로 무상 양도할 계획입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물품 양수를 원하시는 기관에서는 첨부된 양식 작성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상양도 신청 관련 안내사항]

 

1. 품목

 

카테고리

수량/품목

상세 품목

1

사무 가구

25

책상 및 서랍 10개 세트, 옷장 5, 탈의용 캐비넷 6개 외

2

일반 가전

4

문서세단기, 업소용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3

사무 집기

5

룩스패드(조명) 3, 삼각대 2

4

매장 가구

25품목

상품 진열매대 다수(사이즈 상이), 판매 받침대 및 거치대 외

5

매장 소모품

35품목

입간판, 업소용 라탄바구니, 수납바구니, 간이의자 외

6

주방 가구

11품목

테이블 10개 이상(크기 상이), 의자 30(종류 상이), 서랍장, 그릇장 외

7

주방 가전

5품목

인덕션 4, 핸드블렌더, 밥솥, 살균소독기, 전자레인지 등

8

주방 집기

142품목

그릇, 냄비, , 도마, 옹기솥, 떡 찜기 세트 등

카테고리별 상세품목 및 수량은 첨부파일 확인

 

2. 신청방법

- 신청 기한: 2024.01.16() 18:00까지 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

- 신청서 제출: seoulsangsaeng@gmail.com

- 신청 품목: 기관(업체)2개 카테고리 이내 신청 가능

 ※ 배부기관 선정 기준 : 신청서 제출 선착순

- 신청 확정 안내: 2024.01.17()

 

3. 물품 수령

- 수령 기간: 2024.01.18() ~ 2024.01.19()

- 수령 장소: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39, 안국빌딩 신관 지하1

- 수령 방법: 물품 검수,포장,운송은 수령업체에서 직접 수행

 

4. 기타 사항

- 물품 조사 과정 오류 등 양도 물품 수량은 공지 수량과 경미한 차이가 있을수 있음.

- 5년간 사용한 공용 물품으로, 사용감이 있을 수 있으며

  수령 당일 물품 상태 확인 후, 원하는 물품만 수령 가능.

- 물품 수령시 인수 확인서 작성 필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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