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알림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이표는 제목, 등록일, 조회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협약식]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 슬로푸드 문화원과 「상생상회」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진행
등록일 2018-06-12 조회수 1526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은 슬로푸드 문화원과 함께 상생상회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은 서울과 지역 간의 정보 교류, 상생 협력, 네트워크를 주요 기능으로 하는 상생상회의 지하 1층 공간을 맡아 운영 할 예정이다. 지하 1층 직접 조리가 가능한 쿠킹 스튜디오에서 슬로푸드 문화원과 함께 쿠킹 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식문화 체험을 진행 할 예정이다.

 

 
* (좌) 유정규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 단장

 

  (우) 김원일 슬로푸드문화원 원장

 

 

201876일 상생상회 개관식 당일, ‘디자인 착즙음료 만들기를 시작으로 하여, 매주 화요일 1130분부터 1330분까지 2시간 동안 감자의 맛, 여름채소 요리, 우리밀 냄비빵 등의 쿠킹 클래스가 진행 된다. 또한, 외국인 대상 한국의 전통주 체험과 함께 특강, 맛의 방주 프로그램 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 협약식 참여자 단체 사진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과 슬로푸드 문화원의 협약을 통해, 서울 시민들이 전국 각지의 우수한 농산물에 대한 정보를 얻고, 이를 활용하여 식재료에 대한 이해 및 요리법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해 본다.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2018 제주 워킹 홀리데이 최종 합격자 선정 공고 및 사전 교육 안내
다음글 제15회 전국지역리더대회가 서울에서 개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