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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고]서울시지역상생교류사업단 직원 채용(8.3.~8.18.)
등록일 2021-08-04 조회수 1009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 직원 채용 공고

“지역간 균형 발전과 서울 시민 삶의 질 향상”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에서 유능하고 역량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공개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1년 8월 3일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장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가. 정원직(사업단 정원에 포함된 일반직원)

채용부서

직책

담 당 업 무

사업기획

운영팀

팀원

(2)

지역상생교류사업 모니터링 및 신규 사업 기획

- 지역상생교류사업 모니터링 기획·운영

- 모니터링 연구 보고서 작성

- 신규 사업 기획 및 추진

도농상생공동체 구축 및 네트워크 사업 지원

- 상생공동체 사업 기획·운영

- 상생공동체 상생코디네이터 양성

- 네트워크사업 추진 지원

자원관리

홍보팀

팀원

(1)

상생상회 및 사업단 관련 광고 홍보 추진

- 언론홍보 제안서 작성 및 실행

- 기획보도 콘텐츠 발굴 및 보도자료 작성

- SNS 홍보콘텐츠 기획 및 홍보실적 DB 관리

상생상회

운영팀

팀원

(1)

외부판로 운영 관리 및 온라인몰 운영 관리

- 외부 숍인숍 발주, 재고 및 정산관리

- 온라인 판로 운영, C/S 및 정산 관리

- 팜카페 운영·관리

- 그 외 B2C 판로지원 사업수행

 

나. 계약직(계약기간: 3개월~12개월)

채용부서

직책

담 당 업 무

상생상회

운영팀

팀원

(2)

매장 관리 및 고객서비스 업무

- 매장 관리업무(상품, 판매, 재고, 정산)

- 매장 CS업무(POS, 고객응대)

- 외부 기획전 상품소싱, 온라인 판매 지원

- 그 외 B2C 판로지원 사업수행

 

 

 

2. 근무조건

가. 근무시간: 1일 8시간 주 5일 근무 (주40시간 / 주52시간제 준수)

   - 정원직 팀원: 월~금, 09:00~18:00

   - 계약직 팀원: 상생상회 매장운영시간, 11:00~20:00

      ※ 토, 일 근무시 평일을 휴무일 또는 주휴일로 부여

나. 급여: 연3,000만원~3,200만원 (서울시 민간위탁금 집행지침을 준용) 

다. 복리후생: 4대보험, 초과근무수당, 명절상여금 등

라. 그 밖의 근무조건은 사업단 관련 지침 및 근로기준법에 따름

 

3. 지원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서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도농교류, 지역상생사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는 자

다. 우대사항

   - 관련 분야 실무경력 2년 이상인 자

   - 지역의 농특산물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

 

4. 지원방법

가. 전형절차: (1차)서류심사 → (2차)면접심사

나. 제출서류: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 붙임 제1,2,3호 서식 활용

다.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seoulsangsaeng@gmail.com)

    ※ 메일 제목에‘지원업무_성명’을 명기 

라. 지원기간: 2021.08.03.(화)~08.18.(수), 18:00까지

 

5. 세부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채용공고

2021.08.03.()~08.18.()

서울시 홈페이지, 민간 취업포털 사이트 2곳 이상 공고

원서접수

2021.08.03.()~08.18.()

이메일 접수

(seoulsangsaeng@gmail.com)

1(서류심사)

2021.08.19.()

심사결과 개별안내

2(면접심사)

2021.08.23.()

 

최종합격자 발표

2021.08.25.()

서울시 홈페이지, 사업단 홈페이지 공고 (합격자 개별안내)

근로계약 체결

2021.09.01.()

 

 

※ 상기 일정은 COVID-19 감염증 확산 등으로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나. 지원자는 채용내용, 자격요건 등을 확인하여 접수하시기 바라며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사실을

     기재했을 경우에는 근로계약 체결 후에라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라. 제출서류 접수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전형일정 및 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경우에는 채용공고 사이트에 공지 예정

바. 최종합격자가 개인사정 등으로 채용이 불가한 경우 및 채용 후 

     3개월 내에 퇴사할 경우 차순위자 임용 가능

사. 채용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경영지원팀(☎ 070-4162-5350)으로 문의

 

 

붙임  1. 지원서 양식 1부.

         2. 자기소개서 양식 1부.

         3.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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