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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유 공간 및 공유 주방
- 층수 : 지하 1층
- 수용인원 : 25명 이내
- 장비 : 빔프로젝트, 스크린, 음향장비, 의자 및 책상, 주방시설 일체
- 1대관공간은 상생상회 B1층 공유 공간, 공유 주방 2곳입니다.
- 2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3입실,퇴실,장비 사용은 대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70-4162-5345)
- 4예약일정 확인 후 대관신청서 다운로드 및 E-mail 접수 또는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에서 예약
https://bit.ly/3YlUeK9
- 5* E-mail 접수 시, 사용 14일 전까지 대관신청서,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사용자 준수 서약서를 작성해
E-mail로 보내주세요. (이메일 sangsaengpr@gmail.com)
- 6사용 인원은 최대 수용 인원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 7상생상회의 설립 목적 및 대관 공간 특성상 지역상생 교류 활동 및 교육, 회의, 워크숍 용도외에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양해바랍니다.
- 8테이블, 의자, 집기 등 시설 사용 후 원상 복구가 원칙입니다.
- 9공간 사용 날짜를 기준으로 최대 1달 전, 최소 14일 전 예약만 가능하며 대관 심사 중 경합 시,
지역상생사업 관련도에 따라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 10대관 운영시간은 평일 10시~18시입니다. (공휴일, 토·일요일 휴관, 단 필요 시 별도 협의)
- 11대관 예약 및 퇴실 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12상품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 합니다.
- 13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반입 등의 사항은 계획서 작성 시 반드시 기재하시고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4상생상회 자체프로그램 및 내부 행사운영 시 대관을 받지 않습니다.
- 15자세한 사항은 상생상회 대관규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