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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이표는 제목, 등록일, 조회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 서울 동행상회(구 상생상회) 직원 채용 재공고
등록일 2024-04-22 조회수 295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

서울 동행상회(구 상생상회) 직원 채용 공고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주식회사 새농 안국지점) 에서 유능하고 역량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공개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4422

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장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구분

담당업무

비고

온라인

마케팅

 -  온라인몰 운영 관리

 -  전반적인 브랜딩, 마케팅 업무

 -  광고 소재 및 콘텐츠 기획, 제작

 -  온라인 판매채널 광고 및 키워드 관리

 -  마케팅 데이터 관리와 성과분석, 전략수립

 -  광고 대행사 핸들링

2

(경력)

대외협력

  - 대외 협력, 홈페이지 관리

  -  사업단 관련 광고언론홍보 

 - 홈페이지 운영 및 업체선정,유지,관리

 - SNS 채널관리 및 운영

 - 지자체 및 유관기관 협력 대외행사 기획,운영

 ·  외부장터, 생산자 직판매 등 

1

(경력)

매장

운영

 -  서울동행상회 재개장 준비 관련 제반 업무

 -  서울동행상회 상품관리 및 매장 운영

 · 상품 판매, 진열, 재고관리, 매장 관리 및 고객 응대

1

(경력무관)

 


2. 근무조건

. 근무시간: 18시간 주 5일 근무(40시간 근무, 휴무일 협의)

. 근무장소: 서울 동행상회(구 상생상회)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39 안국빌딩 신관 1

. 근무기간: 2026.3.31.까지(사업종료시까지)

. 연봉: 3,400만원 이상, 직무 및 경력에 따라 산정. 서울시 민간위탁금 집행지침 준용

. 그 밖의 근무조건은 사업단 관련 지침 및 근로기준법에 따름

 

3. 지원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서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관련 분야 전공자 또는 경력자로 사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는 자

. 상세요건

구분

자 격 요 건

온라인

마케팅

[자격요건]

유관업무 2년 이상의 경력 또는 이에 준하는 역량을 가진 자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소재 제작 전 과정에 대한 경험이 있는 자

SEO 최적화 기획, 관리, 성과측정이 가능한 자

이커머스 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

독립적이고 능동적으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자

[우대사항]

식품관련 온라인몰 경험자

인하우스 마케팅 경력자

카피라이팅 또는 글쓰기 능력이 탁월하신 자

타겟에 맞는 광고 메시지/스크립트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자

SEO/GA 광고 관련 자격이 있거나 툴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

PS/AI 관련 자격이 있거나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

대외

협력

[자격요건]

유관업무 경력 1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역량을 가진자

대외 협력 행사 기획·운영 또는 기관홍보 업무 경력이 있는 자

매장

운영

경력 무관,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4. 채용계획

. 전형절차: (1)서류심사 (2)면접심사

. 제출서류: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

                       (붙임파일 서식 1,2,3 작성 제출)

. 지원방법: 지정된 이메일 접수 (hr@seouldhsh.com)  메일 제목에지원분야_성명을 명기

. 접수기간: 2024.04.22.()~05.07.(화) 18:00 까지

 

 

5. 세부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채용계획 수립

2024.04.19.()

사무편람의 인사지침 준수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2024.04.22.()~05.07.(화)

서울시 홈페이지 등 공고

(지정된 공용 이메일 접수)

1(서류심사)

2024.05.08.(수)

심사결과 개별안내

2(면접심사)

2024.05.09.(목) 예정

최종합격자 발표

2024.05.10()

심사결과 개별안내 및

홈페이지 등 공고

입사일

2024.05.13.()

 

상기 일정은 사업단과 서울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 유의사항

. 제출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 지원자는 채용내용, 자격요건 등을 확인하여 접수하시기 바라며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사실을 기재했을 경우에는 근로계약 체결 후에라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제출서류 접수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전형일정 및 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경우에는 채용공고 사이트에 공지 예정

. 최종합격자가 개인사정 등으로 채용이 불가한 경우 및 채용 후 3개월 내에 퇴사할 경우 차순위자 임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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